농구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빨리 얻고 싶으십니까? 이것 좀 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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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빨리 얻고 싶으십니까? 이것 좀 봐!

농구가 당신이 처음 배운 것이었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세계처럼 느껴졌을 것이다.

총을 쏘고, 드리블하고, 지나가는 길을 찾고 있었잖아.

이제, 여러분은 마치 프로인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이 아무리 숙련된 사람이라도 새롭고 다른 생각을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공을 자주 다루면 크로스오버를 할 줄 알아야 한다.

이 용어는 사용하는 손을 바꾸는 것을 말한다.

이 동작은 가장 빨리 운동한다.

일단 크로스오버를 하는 법을 배웠으면, 코트를 빨리 내려갈 수 있다.

사격은 적절한 균형과 많은 관련이 있다.

많은 프로 선수가 경계를 벗어나거나 멀리서 바구니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이것들은 적절한 기술이 아니다.

이것들은 연습된 기술이 아니라 그저 실패작일 뿐이다.

촬영 시 밸런스를 잘 유지해야 하는데, 그만큼 일관성이 더 클 것이 확실하다.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면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당신의 재능이 당신을 스타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장점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팀 선수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무엇을 잘하는지 알아내고 완벽해질 때까지 그것을 연습할 수 있다.

바운스 패스를 올바르게 던지는 방법을 스스로 학습하십시오.

바운스 패스는 받을 때 허리 높이에 있어야 한다.

공이 상대방에게 가까이 튀게 하면 패스 정확도에 도움이 된다.

물론 튕기는 기법으로 패스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있다.

패스를 자주 잡는 연습을 해라.

연습할 때, 완벽한 사진인 잘못된 투구와 패스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훈련하라.

경기 중에는 매우 분산된 패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어떤 것은 좋을 것이고, 어떤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팀원들도 완벽하지 않은 패스를 꾸준히 끌어내는 법을 배우면서 호의를 베풀어주길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고등학교에서 농구를 하고 싶어하는 아이가 있다면, 그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코어 근육을 훈련시키고 있는지 확인해라.

여기에는 복근, 등하부, 엉덩이가 포함된다.

중심은 모든 사지를 연결하며, 만약 그것이 강하지 않다면, 그들은 제한된 운동 능력을 다룰 것이다.

탄탄한 코어를 쌓는 것은 강한 경기의 핵심에 놓여 있는 다리 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절대 공을 외면하지 마라.

그래야 항상 어떤 것을 각오할 수 있다.

공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의식해야 한다.

항상 당신이 짧은 바구니를 위해 갈 수 있는 열린 곳을 조심하라.

운동할 때, 여러분의 핵심 힘을 기르고 여러분의 발놀림을 완벽하게 하는 것에 집중하라.

당신의 몸은 당신이 srong 코어 근육을 가지고 있을 때 더 빨리 움직일 수 있고 더 균형잡힐 수 있을 것이다.

복부, 등, 엉덩이, 엉덩이의 근육을 움직인다.

권투와 마찬가지로 줄넘기로 약간의 스피드와 발놀림 훈련을 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네가 어떻게 테이프에서 연주하는지 분석하라고 해.

어디서 개선할 수 있는지, 어떤 플레이를 놓쳤는지 알 수 있다.

정직하고 공개적으로 자신의 성과를 평가하십시오.

때로는 실력에 대한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이 어떻게 되고 싶은지에 대한 꿈을 꾸지 말아야 한다.

레이업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쏠 손 맞은편 발에서 밀어올린다.

오른손으로 촬영할 때는 왼발을 사용한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으로 몸의 균형이 제대로 유지될 것이다.

이런 팁을 사용하면 성공에 한계가 없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반드시 열심히 연습하라.

전략을 만들 때 여기서 팁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큰 향상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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