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기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하고 성공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기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하고 성공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기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하고 성공하십시오.

고객 응대 기술을 향상하여 수익을 증대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마케팅 학위를 따기 위해 학교로 돌아가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것 때문에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하고 이러한 팁을 활용하십시오.

귀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하거나 독점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보고서와 같은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직접 쓰거나 사람을 고용해서 쓰세요.

이것은 아마도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으로부터 이메일 마케팅을 받도록 유도할 것이다.

각 기사에 대해 다른 주제를 선택하되, 청중과 관련된 나머지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블로그는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가장 좋은 새로운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당신이 당신의 업계에서 사상적 리더로서 자리를 확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유머와 성실함은 물론, 당신의 리더십 능력을 보여주는 내용을 마음에서 우러나오.

업계의 최신 동향과 혁신에 대해 논의함으로써 고객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한 현재적이고 실무적인 지식을 보여줄 수 있다.

통로를 교통량 수준 이상으로 마케팅하거나 상품을 팔려고 애쓰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 이 일을 하려고 할 것이다.

글을 쓰려면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적절한 구두점과 좋은 문법을 지배하는 규칙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방금 모든 것을 목격했다는 것을 깨닫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단어에 창의적인 방법이 부족하면 내용이 싱겁게 들릴 것이다.

이런 예에서 글을 쓰는 것은 과학보다 예술이다.

당신의 첫 단락이 그 모든 것 중에서 가장 흥미롭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검색 엔진과 독자들은 당신의 첫 단락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첫 번째 단락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주의를 끄는 현명한 방법이다.

그것에 대한 모든 정보를 주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이 글을 다 읽도록 계속 읽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아웃소싱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훌륭한 작가가 아니거나 글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 기사를 쓸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라.

정기적으로 게시해야 하는 고품질의 콘텐츠가 있으면 비용은 균형을 이룰 것 같다.

생계를 위해 기사 마케팅 조언을 제공하는 소위 “전문가”들의 말을 들을 때 주의하라.

기억하라, 그들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으로 돈을 벌지, 그들의 기사로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벌지 않는다는 것을.

이것은 그들이 말해야 할 모든 것을 무효로 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자신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경험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문체로 쓰다.

두려움이 없을 때, 여러분의 성격은 글을 통해 보여지고 독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독자층이 독특하고 개인적이 됨으로써 독자층이 높아질 것이다.

마케팅 기사는 원하는 단어 수가 있는 경향이 있지만, 글을 쓸 때 단어 수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글의 길이는 당신이 당신의 주제에 대해 얼마나 많이 말해야 하는지에 달려있다.

편집하는 동안 기사를 줄일 수 있고, 매우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될 수도 있다.

가능하다면 마케팅 기사에 대한 자동화된 서비스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기사가 필요한 경우 이러한 서비스는 좋은 해결책이 되지만 품질은 보장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된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자신에게 호의를 갖고 자신의 내용을 쓰는 것에 충실하라.

일단 요령을 터득하고 나면 더 짧은 기간에 더 많은 기사를 쓸 수 있다.

개별 단락은 3개에서 5개 문장 사이여야 하며 전체 글의 무게는 500~700단어 사이여야 한다.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는 이러한 기준을 따른다.

블로그는 좋은 경험으로 400단어 이하가 되어야 한다.

짧고 창의적인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검색 엔진 결과에서 제목 아래에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만약 이 자료가 주의를 끄는 것이라면, 당신은 방문객들을 당신의 작품에 끌어들이게 할 가능성이 더 크다.

매력적인 정보를 포함하되, 링크를 클릭하여 최상의 부품을 찾아야 함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기사의 헤드라인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 필요가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기사를 읽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당신의 기사를 유혹하게 할 것이다.

이제 제품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되었으니,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

당신의 틈새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기 위한 실험을 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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