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은 많은 시간 없이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신선하고 신나는 방법이다.

쥬싱은 많은 시간 없이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신선하고 신나는 방법이다.

쥬싱은 많은 시간 없이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신선하고 신나는 방법이다.

과일과 야채로부터 영양상의 이점을 얻는 좋은 방법은 쥬싱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글을 읽음으로써 쥬싱의 모든 것을 배울 것이다.

가장 좋은 종류의 주스는 마이스팅 주스다.

이 쥬커들은 더 순하고 액체가 더 많은 영양분을 유지하도록 한다.

게다가 주스는 저장 수명이 길다.

어둡고 잎이 많은 농산물로 주스 음료를 만들 때마다 오이를 첨가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많은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은 날 때 매우 강한 맛을 낸다.

오이는 강한 맛을 가리는 데 뛰어난 반면 음료의 맛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오이 역시 영양가가 매우 높으며, 특히 미리 껍질을 벗기지 않으면 더욱 그렇다.

천천히 마시고, 각각의 주스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특징을 즐기세요.

당신의 몸이 그것의 모든 즐거운 맛을 받아들일 시간을 주어라.

당신의 침과 주스를 섞어서 소화를 시작하도록 도와라.

주스를 다 마쳤으면 즉시 장비를 세척하십시오.

어떤 주스는 당신이 사용하는 주스 주전자에 얼룩을 주거나 만약 즉시 세척하지 않으면 날을 무디게 할 수 있다.

채소를 주싱하는 것은 건강한 음식을 통째로 먹지 않는 아이에게 먹이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쥬스를 먹임으로써 그들이 소홀히 하는 야채로부터 그들이 놓치고 있는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주스를 만들기 전에, 여러분이 주스를 만들 계획인 과일과 야채를 연구하라.

각각의 과일과 야채는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제공한다.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섞어서 주스를 최대한 많이 섭취해 보십시오.

당신은 적절한 영양소를 얻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새로운 주스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주스로 약간의 과육을 먹는 것은 종종 피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즙을 짜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즙에 의해 만들어진 과육이 싫다면 이것을 사용해라.

치즈보나 커피 필터로 주스를 거르면 과육을 제거할 수 있다.

쥬싱은 냉장고를 비축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주의하지 않는다면, 냉장고가 주스의 색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갈색이나 비색 주스는 먹음직스럽지 않다.

갓 짜낸 레몬즙 몇 티스푼에 섞으면 변색을 막을 수 있다.

레몬은 맛을 그렇게 많이 바꾸지는 않지만, 주스의 외관을 보존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주스를 조립하는 데 10분, 주스를 만드는 데 10분, 그리고 그 후 세척하는 데 15분이면 주스를 넣기 싫을지도 모른다! 주스를 만든 직후에 주스를 닦는 것은 많은 액체가 증발하고 주스 주변에 딱딱한 펄프를 남길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쉽다.

쥬싱은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 질환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스 혼합물에 신선한 크랜베리를 한 컵 가득 넣으세요.

감염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는 순간,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당뇨가 있거나 혈당이 높으면 의사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볼 때까지 채소로 주스를 만들어야 한다.

과일 주스를 마시면 혈당을 상당히 올릴 수 있다.

당신이 주스한 과일 일지를 보관하고, 그것이 당신의 혈당 수치에 미치는 영향을 기록하라.

야채 주스는 같은 고민을 안고 있지 않다.

그들은 혈류에 있는 설탕 범프 없이 안전하게 영양분을 공급한다.

만약 여러분이 나이가 들고 무기력함을 느낀다면,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에너지를 주기 위해 쥬싱을 고려해보라.

신선한 주스의 영양소는 관절 통증, 기억력 상실, 세포 죽음과 같은 노화의 증상과 싸울 수 있다.

주스를 빨리 마셔라.

야채나 과일을 주스하는 순간, 영양소의 일부를 잃게 된다.

주스가 둘러앉으면 영양분을 잃는다.

그러므로 영양분을 가장 많이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만든 후 바로 마신다.

그들은 주스에 쓴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당근, 딸기, 감귤과 같은 더 달콤한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사용한다.

크랜베리와 체리, 블루베리, 딸기를 섞는 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야! 창의적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조합을 만들어 보십시오.

지금쯤 쥬싱은 실제로 먹지 않고도 추천 야채와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면 쥬싱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증강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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